여가부, 지자체에 "일반 음식점 등록 룸카페도 단속해야" 파이낸셜뉴스


미로식으로 짜여진 80여평 규모의 휴게텔은 어두침침한 조명 속에 20여개의 방이 들어서 있었다. 이 업소도 폐쇄회로 TV로 주차장과 입구 쪽을 감시하고 있었다. 단속경찰은 카운터 위 담뱃갑에서 은박지에 쌓인 콘돔과 세탁기 옆에서 벽으로 위장한 밀실 입구를 발견했다.


여가부가 고시한 청소년 유해업소로는 마사지업소, 성인 PC방, 휴게텔, 인형체험방 등이 있다. 다만 현재 여가부가 고시한 '청소년 유해업소'에 '룸카페'가 구체적인 영업 예시로 명시돼 있지 않다. 성매매 주요 근거지는 강남 안마시술소로 옮아갔다. 2006년엔 서울 서초경찰서(1126명)와 수서경찰서(1039명)가 상위권에 올랐다. 서초서 에서 근무했던 신영숙 경찰청 여성청소년과 반장은 “당시 성매매 집결지가 타격을 받으면서 안마시술소가 본격적인 성매매 온상으로 부상했다”고 전했다.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亂交)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


지난 5월 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에서 만난 화물차 운전자들은 대부분 휴게텔 이용에 소극적인 모습이었다. 화물차가 대거 주차되어 있었으나 휴게텔에서 만난 화물차 운전자는 극소수였으며 대부분 요깃거리를 사서 화물차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막을 내린 MBN 예능물 돌싱글즈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달 SNS에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재혼 계획을 밝혔다. 최근 각자 SNS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모두 지워 결별설이 불거졌다.


음성경찰서 관계자는 “청주지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모파 폭력조직 행동대장이 음성지역에서 남성휴게텔을 운영한다는 말을 듣고 조사를 펼쳤다”며 “조직의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이 있을 것으로 판단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최근 집창촌에 대한 철거와 단속이 강화되면서 성매매 변종 업소들이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고 보고 단속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반 휴게실처럼 꾸며진 방에 벽으로 위장한 문을 설치해 놓고, 그 뒤에 있는 밀실에서 성매매 영업을 하고 있었던 겁니다.


많은 동성애자가 이곳을 애용하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실제로 올 여름 경찰의 집중단속 결과 이른바 유흥업소에서의 2차와 인터넷채팅, 유사성행위 업소를 통한 성매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서울경찰청(청장 주상용)은 15일부터 28일까지 성매매 사범 중 ‘신ㆍ변종 업소의 유사 성행위’를 중점 단속 테마로 선정, 상설단속반과 경찰서 자체 단속 인력 등 648명을 동원해 대대적인 단속활동을 벌이고 있다. 성매매방지법(성매매 알선행위 처벌법과 성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법) 시행 2년을 계기로 변종 성매매 행위를 강력히 단속하기 위한 새로운 법이 만들어진다. 경찰은 업주 41살 임 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신용카드를 사용한 남성들의 신원을 확인할 방침입니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예영은 2일 인스타그램에 "그간 많이 물어봐주고 걱정해준 점 잘 알고 있다. 하나하나 답하지 못해 이렇게 나마 몇 자 적어본다"면서 "우리는 조금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알렸다. 그는 "다시 유튜브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원래 시작했다가 편집 영역은 내 영역이 아니라는 걸 느끼고 손 뗐다가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카메라도 샀고, 정말 센스 있는 편집자님도 만났다"며 유튜브 활동 재개를 알렸다. 남보라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국내 최초(?) 유튜브 재데뷔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A 경위는 지난 1월31일 오후 5시께 익산시 인화동의 한 휴게텔에 있다가 인근에서 잠복 중이던 익산경찰서 생활질서계 직원들에게 적발됐다. 리모델링 공사를 마친 김천휴게소 무료 휴게텔이 하루 평균 200여명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경부고속도로 김천(부산방향)휴게소의 무료 휴게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피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